안녕하세요 신리연 고객님 렌느 입니다~^_^*
제품으로 불편드리어 너무나도 죄송합니다T_T... !!
새 제품으로 교환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!
하오나 새 제품 교환 발송 전, 고객님께서 받아보신 불량 부분 확인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확인하여 발송 도와드릴예정입니다.
불량 확인 받은 부분 사진첨부 카카오톡 상담으로도 실시간 가능하신 부분이온지라,
문자로 보내드린 연결 경로로 상담시간내에 연결 부탁드리며,
카카오톡 상담연결 방법 :
렌느 사이트 접속 -> 오른쪽하단의 카카오톡 아이콘 -> 메세지 (상품문의) 라고 입력 -> 렌느상담원에게 연결하시겠습니까 ?
라는 문구 확인되시면 말씀 입력 부탁드리겠습니다 : )
불량 말씀 주신 제품은 회수접수 도와드렸으며, 택배 기사님 영업일 기준 3일안으로 방문하실 예정이오니
제품 포장 후 전달만 부탁드릴게요T_T
혹여 다음에 구매시에도 무언가 불량으로 확인되는 부분이 있으시다면, 문의글 남겨주시면 보다 더 빠른 처리 가능한 부분 입니다.
불편함 없으시도록 최대한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^_^
[ Original Message ]
바느질 마무리가 너무 엉성합니다.
청바지 뒷주머니 선이 너무 다른게 배송됐네요.
사진은 왜 안올라가는지 모르겠는데
검수를 안하시고 보낸것같은 생각이 들고요,
렌느에서 첫구매인데 조금 실망스럽네요..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